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와 생활속 리뷰

비에날씬 내돈내산! (BNR17 유산균 다이어트 후기)! 리얼 효과는?

by 앨리05 2022. 11. 9.
728x90

비에날씬 내돈내산! (BNR17 유산균 다이어트 후기)! 리얼 효과는?

 

구매 동기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점점 먹는 데로 살이 되는 상황에 ㅠ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식단 변화로 살 안찌는 체질로 바꿔보자는 목표에

어머니의 주변분께서 다이어트시 일명 김희선 유산균으로 불리는 비에날씬을 같이 복용하면서 효과를 봤다는 말에 솔깃해 나도 구매하고 지금 2통째 복용 중이다.

 

비에날씬 보관 및 복용법

비에날씬을 구매하면 처음 배달 올 때부터 냉장 상태로 차갑게 포장되어 도착한다. 살아있는 유산균을 신선한 상태로 섭취하려면 시원하게 냉장보관해야 한다고 한다. 

또 비에날씬은 식전, 후 상관없이 하루 2알을 시원한 물과 함께 복용하면 좋다고 한다. 그렇긴 하지만 매일 아침 빈속에 먹는 게 가장 효과가 좋다는 의견을 들은 적도 있다.

 

실제 복용 후기 및 효과 

비에날씬 효과야 판매 페이지에 가면 '체중 감소, 허리둘레 감소, 복부 내장 지방 감소'  유산균을 통한  '배변활동 활성화'와 '건강한 다이어트와 장 건강' 등을 내세우고 있으니 그럼 실제로 그런 효과가 있는지가 궁금할 것이다. 

 

1통에 60알이 들어 있으니 1통이 1달(30일)분으로 생각했을 때, 현재 2통째로 1달 반 가량을 꾸준히 섭취 중이다. 한 번에 3 통을 구매했으니 구매량에 반 정도 복용한 샘이다. 

 

 

★그 상태에서 나의 변화는?

먼저 바라던 체중 감소는 없었다. 허리둘레 감소도 없다. 역시 다이어트 시 도움이 되는 것일 뿐 비에날씬만을 꾸준히 복용한다고 해서 살이 빠지진 않는다. 당연한 것이겠지만 우리의 마음은 광고를 보며 마치 이것만 복용해도 살이 빠질 것 같은 착각에 빠지곤 한다. 하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는 것.

다이어트는 식단 조절과 근력+유산소 운동을 열심히 해야 된다는 모두가 알고 있는 기본적인 사실이 답인 것 같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내 경우에는 이렇다. 

 

배변 활동에는 확실히 효과가 있다. 예로부터 '황금색 똥을 누면 건강하다'라는 말이 있다. 그런데 정말 변 색깔이 어느 순간 황금색으로 변하더라. 장에 유산균이 잘 살아 도착했나 보다. 다만, 나 같이 원래 배변 활동에 크게 문제가 없던 사람은 그렇다고 해서 숙변으로 인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거나 하진 않는 것 같다.

 

비에날씬 부작용까지는 아니지만 오히려 좀 먹기만 해도 장 운동이 금방 활발해져서 인지 전보다 자주 화장실을 찾게 되는 것 같아 문제가 되지 않을까 싶을 정도다. 하여, 원래 배변활동에 크게 이상이 없는 분들에게는 크게 권하고 싶진 않다. 

728x90

 

다음 구매 의사는?

비에날씬 가격이 그리 싼 편은 아니다. 내 경우는 평소에도 배변 활동에 크게 이상이 없고, 배변 활동 활성화로 크게 다이어트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케이스가 아니라 가격 대비 가성비가 떨어진다는 결론을 내렸다. 그 돈으로 헬스장을 끊거나 테니스 등 재밌는 운동을 배우는 편이 더 도움이 될 것 같다. 다만, 장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산균 효과가 좋은 것 같으니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마다 케이스는 다른 것이기에 내가 효과를 봤다고 해서 또 보지 못했다고 해서 남들도 그럴 것이라고 섣불리 판단할 수는 없는 노릇이다. 아름다운 김희선씨가 복용한다고 해서 나도 그처럼 되지는 않는다는 것. 다만, 각자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고 꾸준히 건강하게 내 몸을 관리해 나가는 것은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럼 내일은 동네 테니스 레슨을 한번 검색해 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