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일지/블로그 키우기 외 재테크 정보

네이버페이 이니스프리/아리따움 현장 결제 이벤트(~4/30) (편의점 이벤트 등)

by 앨리05 2021. 3. 13.
728x90

네이버 페이 이니스프리/아리따움 현장 결제 이벤트 (편의점 이벤트 등)

네이버 페이의 현장 결제 영역이 점점 넓어지는 것 같다. 

네이버 페이는 쇼핑을 할 때나 영화나 웹툰을 볼 때 등 사용처가 많아 여러모로 유용한 것 같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느끼는 거지만 이런저런 이벤트로 고객에서 할인이나 페이백을 자주 제공하는 것 보면 네이버나 카카오 같이 디지털화를 추진하는 기업이 정말 돈을 잘 버나 보다. 

 


<네이버 페이 이니스프리/아리따움 현장 첫 결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확인>

네이버 페이 앱에 상기 메뉴 항목에 [혜택]을 누르면 카드/즉시적립/현장결제/예약,주문 등 다양한 네이버 페이 할인이나 적립 이벤트 항목을 확인 할 수 있다. 

 

현장 결제 중 지금 나에게 쓸모 있는 것은 바로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현장 첫 결제시 2천 원 적립 이벤트이다. 안 그래도 사용하던 기초 화장품을 다 써 가던 차에 1만 원 이상만 구매하면 2천 원을 돌려주니 집 근처 매장을 지날 때 유용하게 사용하여야겠다. 

 

 

현장 결제 방법은 그냥 앱을 눌러 나오는 바코드를 찍어주면 되는데, 생애 첫 결제 포인트를 받기 위해서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완료 후 '생애 첫 결제 포인트 받기' 버튼을 눌러주어야 혜택이 적용 된다는 것이다. 네이버 페이에서 이벤트 사항을 공지하면 아래 작은 글씨로 <이벤트 유의사항>을 적어주는데 어떤 이벤트든 한번 읽어 보는 것이 좋다.  

 

그밖에 편의점 할인 이벤트도 3월 계속해서 진행 하나보다. 각각의 세부 이벤트 내용은 위에서 언급한 대로  혜택 메뉴>각 항목을 클릭해 확인 가능하다. 


<네이버 페이로 앱테크를???>

심심하면 가끔 오늘은 뭐 다른 이벤트가 없다 확인을 하는데 <즉시 적립>이벤트 같은 경우, 가끔 클릭만 해도 몇십 원, 유튜브 구독이나 작은 미션을 실행하면 몇백 원, 어차피 필요한 자동차 보험 갱신하기 전 한번 다른 상품 확인만 하면 몇 천 원 등 페이를 적립해주어, 어쩔 때는 웬만한 자잘한 앱테크 보다 누워서 네이버 페이 <즉시 적립>한번 보고 이벤트 참여하는 게 더 낫다 싶을 때도 있다.

 

며칠 전에는 위와 같은 알림이 왔다.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연초에 국민건강보험공단 관련 고지서나 연락을 받는 것을 네이버로 설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했던 모양이다. 그냥 버튼만 몇 번 눌렀던 거 같은데,,,1천 원이지만 나름 선착순이고 왠지 배당금 들어온 것 같기도 했다.

 

가끔 한번씩 시간이 난다면 네이버 페이 앱을 한번 들여다 볼만 한 것 같다. 은근 쏠쏠히 챙길게 나온다. 

그리고 역시 이렇게 쏠 수 있는 네이버는 돈을 잘 버는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