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이야기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 의왕 방문 후기(식당,벨리곰,주차 등)

by 앨리05 2022. 5. 14.
728x90

[롯데아울렛 타임 빌라스] 의왕 백운호수 방문 후기

#백운 호수에서 바라본 '롯데 아울렛 타임 빌라스' 건물 외관

의왕에 커다란 '백운 호수' 주변 둘레길을 돌다 보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 빌라스' 건물이 눈에 들어 옵니다. 그래서 시간이 나면 한번 가봐야겠다 생각하던 끝에 친구와 함께 다녀왔어요.

 

지어진지 얼마 안 된 신식 건물이라 그런지 비접촉 엘레베이터 버튼과 같이 깔끔한 시설과, 어린아이와 가족단위가 와서 즐길 수 있는 야외 공원(놀이터, 분수 등), 그리고 생각보다 많은 브랜드의 매장과 일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식당과 카페가 있었습니다.

 

■ 주차와 영업 시간

우선 주차는 무료! 저희도 혹시나 하여 음식점 영수증을 챙겼지만 무료였으니,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30~21:00까지!

 

■ Tasty Ground에서 식사와 차 한잔!

우리는 오전 11시에 만나 배가 고팠기에 아울렛에 있는 식당부터 서치 했습니다.

1층에 Tasty Ground로 들어가면 생각보다 더 넓은 공간에 다양한 식당이 입점해 있습니다. Restaurant Guide에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식당이 있으니 둘러보는 재미도 있어요. 

멕시칸 식당, 베트남 식당, 수제 버거 등이 좀 특이하게 눈에 띄었고, 가족단위로 방문한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기 때문에 11시 좀 넘자마자 식당 자리가 하나둘씩 차기 시작했어요. 

 

 

저희가 안쪽에서 자리를 차지하며, 식사와 커피를 했던 곳이 바깥쪽에서 보면 저렇게 온실 유리와 같은 디자인으로 설계가 되어 있어 외관이 참 예쁘더라고요. 실제로 안 쪽에 커피와 식물을 함께 파는 곳도 있었답니다. 

 

■아이들이 놀기 좋은 야외 정원, 분수대 그리고 인기 만점인 핑크 벨리곰!

 

핑크 벨리곰이 롯데 아울렛에 떴다! 는 글을 본 적이 있는데, 정말 눈에 확 띄는 거대한 랜드 마크 더라고요.

친구와도 이 곰 옆에 만나기로 했답니다. 

#안쪽에서부터 눈에 확 띄는 거대한 핑크 벨리곰!

정말 야외의 핵인싸였습니다! 핑크 벨리 곰과 사진을 찍기 위해 야외에 줄이 길게 늘어섰어요. 관련 상품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아이템도 인기가 많은 거 같았습니다. 유튜브에서 몇 번 본 적은 있었지만 이렇게 인기가 많은 줄이야. ^^

#과연 저 곰 안에는 무엇이 들어 있어 저렇게 띄지 않고 부풀어 있는 것인가?!

 

한쪽에서는 야외 분수에서 아이들이 즐겁게 물놀이를 하면서 놀고 있었습니다. 어린아이들과 가족 단위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근처에서 10분 정도 차로 가면 바로 '백운 호수' 둘레길이 있기 때문에 저희는 차로 산책도 할 겸 이동을 했습니다. 호수 근처도 맛집과 호수 뷰를 배경으로 한 카페들이 많았습니다. 

롯데 아울렛이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많았다면, 호수 근처는 부모님 연세의 분들이 많이 오셔서 둘레길을 산책하고 있었어요~! 

 

아울렛을 들르고 '백운 호수'로 이동해서 둘레길을 산책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https://elly05.tistory.com/191

 

[백운호수] 의왕 백운호수 둘레길, 호수 뷰 카페 Lake Forest

[백운호수] 의왕 백운호수 둘레길, 호수 뷰 카페 Lake Forest ■ 호수 뷰 카페 Lake Forest (레이크포레스트) 화창한 5월! 롯데 아울렛 타임 빌라스 쇼핑 후, 차로 10분 거리인 '백운호수'를 찾아 호수 둘

elly05.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