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일지/블로그 키우기 외 재테크 정보

애드픽 쇼핑메이트 제휴마케팅 수익내기 (Ft. 쿠팡 파트너스와 병행)

by 앨리05 2021. 3. 13.
728x90

애드픽 쇼핑메이트 제휴 마케팅 수익내기 (Ft. 쿠팡 파트너스와 병행)

초보 블로거도 제휴 마케팅으로 수익내기가 가능할까?!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다양한 방면으로 수익구조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들에 하나씩 관심이 가게 된다. 

 

대표적인 제휴 마케팅은 '쿠팡 파트너스'가 있고, 여기에 '애드픽 쇼핑메이트'도 굉장히 제휴 마케팅 활동을 하기에 잘 만들어진 사이트라고 들어 동시에 진행을 해보았다. 

 

애드픽 쇼핑메이트 장점

'애드픽 쇼핑메이트'에서의 장점은 쿠팡 제품만 마케팅 활동이 가능한 '쿠팡 파트너스'와 달리 쿠팡을 포함한, 다양하게 애드픽과 제휴된 몰의 상품의 홍보가 가능한 점이다. 최근에는 신선 제품에서 독보적인 SSG.COM과 이마트몰도 애드픽과 제휴를 한 것 같다. 평소 이마트의 쓱 배송을 자주 이용하는데 다음엔 내가 장보기한 제품 중에서 한번 제휴 마케팅 활동을 해봐야겠다. 

 

애드픽 추천 제휴물, 다양한 몰이 있다.

또 다른 장점은 내가 구매해도 수입이 난다는거!

그리고 상품마다 ~20%대까지 수수료가 다양하고 높다는 것!!

어차피 자주 쇼핑할 때 쓰는 앱이 있다면 애드픽을 통해 쇼핑하고 적립금도 쌓으면 더 좋을 것 같다!

 

애드픽 쇼핑메이트 시작하는 방법

시작하는 방법은 쿠팡 파트너스와 동일하다. 아마 이미 파트너스 활동을 하고 계신 분이거나 한 번이라도 해보신 분이라면 애드픽으로 아주 손 쉽게 이용 가능할 듯 하다. 홈페이지는 정말 잘 만들어져 있다.

 

 

 

<애드픽 설치 및 가입, 활동하기>

1. 모바일이라며 앱스토어에서 '애드픽'을 검색하고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회원가입 후, 모바일 인증과 가입 시 기입한 메일 주소의 인증 메일을 통하여 접속하면 된다. (PC 라면 사이트로 접속 후 가입 진행)

 

2. 그 후 마음에 드는 추천 상품의 링크(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기 Click!)를 생성하거나, 제휴몰을 클릭 후 맘에 드는 상품의 홈페이지 주소를 <링크 생성> 메뉴에서 자유롭게 링크를 만들 수도 있다. 

 

1) 추천 상품 클릭시 링크 생성

2) 원하는 제휴몰에서 직접 상품을 선택해 링크 생성

3. 그 다음에는 자신의 블로그나 지식인, 페이스북 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에 링크를 붙여 홍보가 가능하다.

 

4. 제휴 마케팅 활동 후에는 정책에 따라 아래와 같은 표시를 붙여주어야 한다.  

 


 

애드픽 다양한 이벤트와 퀘스트

또 애드픽은 쇼핑 메이트 외에도 다양한 퀘스트출석 룰렛 돌리기 등으로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과 캠페인 활동을 통해서 클릭이나 설치, 이벤트 활동 등의 홍보도 가능하다. 한 마디로 모든 제휴 마케팅 활동 방법이 모아져 있는 종합 사이트 같은 느낌이다. 그리고 출석 룰렛 돌리기도 가끔 500P씩 당첨이 꽤 잘되는 편이다. 그래서 컴퓨터를 접속하면 즐겨찾기에 사이트를 추가해 한 번씩 들어가 보고 있다.

 

 

일단 나는 지난 1월 경 블로그에 '지오다노 어니언퀄팅 다운 재킷'이 너무 싸고 예뻐 '애드픽'으로 첫 쇼핑메이트 활동을 시작했는데, 설마설마했는데 어느 분이 한 번에 4개나 구입을 하셨다. 꼭 홍보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역시 같은 링크로 구매가 된 것은 수익이 잡힌다. (수익은 쿠폰으로 변경도 가능하고, 일정 금액 이상시 출금을 할 수도 있다.)

 

접속해보면 사이트와 캐릭터도 굉장히 귀엽고 친숙하고 사용하기 편하게 잘 만들어져 있다. 활동시 다른 카페나 사이트에 방해되지 않도록 불법 도매나 과대광고 금지 등 유의 사항채널별 활동 방법 등을 초보자도 사용하기 편하게 세세히 설명해 둔 가이드가 있다는 점도 굉장히 마음에 든다. 

 

제휴 마케팅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이미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하고 있다면 좀 더 다양한 '제휴 마케팅'이 가능한 '애드픽' 활동도 살펴보고 병행하는게 이득이 아닐지! 

 

> 애드픽 사이트 둘러보기 <

bit.ly/3lkUnMg

 

쇼핑 정보로 재테크하는 꿀팁! 애드픽 쇼핑메이트

내가 추천한 상품을 누군가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 애드픽 쇼핑메이트는 -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활동이 가능해요. - 자주 사는 물건을 홍보하면 활동이 쉬워져요. - 잠시

nefing.com

* 이 글은 광고이며,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